최중섭 네오위즈 CISO, ISLA ‘고위 정보 보안 전문가상’ 수상 2017.06.19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최중섭CISO(최고정보보호책임자)‘2017년 아시아 태평양 정보 보안 리더십 공로 프로그램(이하 ISLA, Asia-Pacific Information Security Leadership Achievements (ISLA®) Program )’에서 고위 정보 보안 전문가상을 수상한다고 19일 밝혔다.

2017년에는 총 24명의 수상자가 발표됐으며, 이 중 한국인은 최중섭 네오위즈 CISO를 포함 총 5명이다. 국내 수상자는 꾸준히 배출되었으나 게임업체에서의 수상은 최중섭 네오위즈 CISO가 처음이다. 심사는 2017(ISC)2 아시아 태평양 자문위원회 의원 및 이전 수상자로 구성된 국제 ISLA 심사위원회에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상식은 오는 73일 홍콩 쉐라톤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중섭 CISO는 숭실대 컴퓨터공학 박사로 대우통신 연구원, 인터넷진흥원 팀장을 거쳐 2012년 네오위즈에 입사해 서비스 및 회사 전반에 걸친 보안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실행해 왔다.

최중섭 CISO어려운 환경 속에서 보안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실행해 온 것을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라며 네오위즈 뿐만 아니라 게임업계 전체가 보안에 대해 강하게 인식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파수닷컴 스패로우, 아시아 시장에서 연이은 승전보

삼성SDS, 미래사업 경쟁력 확보 위한 투자 적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