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 Live’ 보안 위해 ‘whiteCryption’ 도입 2016.05.13

네이버, V Live’ 보안 위해 ‘whiteCryption’ 도입

네이버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을 공급하는 Intertrust의 자회사인 whiteCryption과 자사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인 ‘V Live’의 보안을 위해 whiteCryption Code Protection Secure Key Box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대한 사용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네이버는 SM YG를 포함한 한국의 주요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라이브 공연과 무대 밖에서의 스타들의 일상을 실시간 자막과 함께 보내주는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whiteCryption
계열의 Cryptanium 보안 제품은 앱을 보호하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을 방지하며 암호화 키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 제품은 소프트웨어 기반의 저비용 솔루션으로서 강력한 난독화 기능과 소프트웨어 자체 방어 및 템퍼 레지스턴스 기능을 제공한다. 하드웨어 기반의 템퍼 방지 기술과는 다르게, whiteCryption과 같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며 기존 애플리케이션 보안의 한계를 뛰어넘고 위험성을 극복할 수 있다.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50584&page=1&kind=3


펜타시큐리티, 암호 키 관리 제품 ‘보안성 강화 패키지’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국내 클라우드 투자 확대